"충주문화적십자봉사회"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행사
페이지 정보
작성자 한금희 작성일22-09-29 09:44 조회187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[한국공보뉴스/충주본부] 윤일근 기자 = 다사랑센터 이용인들을 위한 송편 만들기 및 후원.
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(원장 한금희)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충주문화봉사회와 함께하는“송편만들기”행사를 진행하였다. 이번행사는 명절음식을 만들며 손기능 및 성취감 향상과 봉사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.
다사랑센터와 인연을 맺은 이후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충주문화봉사회(회장 조우상)는 끊임없이 이용인들의 프로그램 봉사활동과 물품을 지원해주고 있다. 덕분에 다사랑센터는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송편을 만들 수 있는 체험활동과 풍성한 후원을 통해 이용인들에게 질적인 서비스 향상을 도모할 수 있었다. 봉사단은 송편만들기 행사와 더불어 센터에 필요한 물품 등을 함께 지원하며 훈훈함을 더해주었다.
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는 일상생활 및 사회생활을 영위하는데 지원이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낮시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 및 교육 등의 기회를 제공하여 장애인의 사회심리재활 및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가족구성원이 사회·경제적 활동을 편안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주간보호, 가정에서 일시적으로 보호기능을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장애인이 시설에 단기간 입소하여 일상생활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는 단기보호시설을 운영하고 있다.
주간보호와 단기보호 서비스 이용은 다사랑센터(043-846-3305)로 문의하면 된다.
yig7458@hanmail.net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